본문 바로가기

America/California Desert

조슈아 트리 국립 공원 키스 뷰 Keys View의 아름다운 노을

반응형

별구경으로 유명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서 글램핑을 하기로 계획한 3월 초 어느 금요일 오후, 길을 떠났어요. 해가 질 때까지 시간이 남아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유명 스팟을 잠깐 들르기로 했어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키스 뷰 Keys View의 아름다운 노을>

팜스프링스로 가는 길엔 수많은 풍력발전기가 있어요. 흔하게 볼 수 있는 풍경이 아니라서 볼 때마다 신기해요. 

 

대시 캠이 열일해줬어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입장료는 $30인데, 저희는 애뉴얼 패스가 있어서 그걸로 빠르게 통과.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내에서는 전화, 데이터가 안되기 때문에 미리 구글 오프라인 맵을 다운로드 하거나, 입구에서 받은 지도를 보며 이동해야 합니다.  

구글 오프라인 맵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참고. ^-^

 

데스 밸리 국립 공원 여행 가기 전 준비하기, 그리고 숙박 장소

죽음의 계곡이라고 불리는 데스 밸리는 악명 높은 이름과는 달리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해서 방문하지 않기에는 너무 아까운 장소입니다. 이런 데스밸리 여행을 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isllee.tistory.com

예전에 도전했지만 눈 때문에 갈 수 없었던 키스 뷰 Keys View를 가려고 합니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는 수많은 볼거리가 있지만 일단 키스 뷰만 가기로 하고 빠르게 이동합니다.

 

조슈아 트리도 잠시 안녕. 우린 가야할 곳이 있거든.

 

키스 뷰에 도착하면 주차장에서 조금 올라가야 해요. 구름이 많아서 완벽한 일몰을 보긴 힘들었지만 더 멋있는 장면을 본 것 같아서 아쉽진 않았어요. 황금빛을 내뿜는 하늘이라니.

 

 

 

유명한 곳인 만큼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그나저나 정말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오래 머물기 힘들었는데, 다들 너무 진심인데? ㅎ

 

거센 바람에 빠르게 달리기 하듯 움직이는 구름을 신기하게 구경하면서 (물론 추워서 차 안에서 ^-^) 더 어두워지기 전에 글램핑 장소로 향했어요.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당일 투어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히든밸리 트레일(HIDDEN VALLEY NATURE TRAIL)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뾰족뾰족 선인장 초야 캑터스 가든(CHOLLA CACTUS GARDEN)

캠핑이 부담스럽다면 별과 조슈아 트리를 함께 보며 즐기는 글램핑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