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

[싱가포르 여행] 1일차-멀라이언 타워, 임비야 룩아웃, 센토사 멀라이언, 멀라이언 타워, 아빠 멀라이언, 페스티브 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반응형

 

 

 

 

원래는 루지부터 타고 내려와서 비치를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다시 검색합니다. 그래서 엘리베이터를 두궁두궁 타고 내려와 멀라이언 타워와 페스티브 워크까지 갔어요.

 

멀라이언의 입 부분이 전망대래요. 케이블카 타고 와서 전망은 안 봐도 되요. ㅜㅜ 기프트샵에서 전망대 입장권을 보여주면 무료아이스크림을 준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모노레일.

 

보통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하던데요. 물만 고여있고 분수는 안 나와요. 4시 이후에나 분수쇼나 펼쳐진다고 해요. 그때 사진 찍으면 더 예쁘겠죠?

 

요 구조물도 때에 맞춰 색이 바뀌나봐요. 우리가 갔을 땐 빨간색. 좀 더 예쁜색이였을 때 봤으면 좋을텐데. - _ - 왜 하필 이런 색이냐!

 

 

밤에만 보여주는 워터쇼래요. 센토사 섬은 해가 질 때 볼 수 있는 무료쇼가 몇 개 있어요. 센토사에서 하루 묵으면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침 부활절 주간이라 곳곳에 계란모형이 놓여있어요.

 

페스티브워크로 들어섭니다. 이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나와요. 미국에서는 유니버셜에 들어서기 전 각종 샵들과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이 곳을 시티워크라고 해요. 알록달록한 패턴의 옷을 입은 귀여운 멀라이언입니다. 나만큼 귀엽찌? 때리기 있기, 없기? 귀엽다고 어서 말해줘요.  

 

관광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상징물. 입장하지 않아도 여기서 사진 한 장 찍으면 나 유니버셜 갔다왔어! 라고 자랑질할 수 있어욧! 안녕하세요, 미스 유니버셜이예요.

 

곳곳에 설치된 스테인드글라스 느낌이 드는 귀여운 구조물들.

 

 

 

 

 

 

 

역시 부활절이라...흐익!

 

 

와! 너는 상 탈만하네.

 

 

 

 

 

니들 날 유혹하는거니? - _ -

 

 

에잇! 못 참겠다! 널 먹어주겠어!

 

 

이힝. 니들 먹으니까 배가 고파진다. 하지만 다음 일정을 소화시켜야지요. 꼬르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