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evada

라스베가스 무제한 스시, 고기 바베큐 뷔페 888 JAPANESE BBQ

반응형

지난해에 라스베가스에서 처음 맛본 올 유 캔 잇 All You Can Eat 식당. 그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갔던 곳을 다시 갈까 고민하던 차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이번에는 거길 공격하러 갔습니다.


<라스베가스 올유캔잇 바베큐 식당 888 JAPANESE BBQ>

주소 4215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02

오전, 험난했던 등산을 (이건 다음에 올립니다. ^-^) 마치고 찾은 팔팔팔 재패니스 비비큐 888 JAPANESE BBQ. 점심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사람이 없길 바랐는데, 그건 그냥 바람으로 끝났습니다. 구글맵의 정보에 따르면,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축적되는 건가? -_-;; 점심과 저녁 시간을 피하면 한가하겠다는 생각은 어림없었습니다. 무조건 일찍 가는 게 좋아요. 

1시간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는 것 같아요. 보통 이렇게 말해도 그 시간을 다 채우지 않는 편인데, 여긴 그 시간을 넘더라고요. 진짜 많이 기다려야 해요. 각오하시길.

코스 종류는 세 가지가 있는데, 저는 이럴 땐 중간 거를 고르는 게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여기의 장점은 스시와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한 가지에 주력하지 않는 곳일수록 자칫 잘못하면 이도저도 아닌 곳이 되기 십상이죠. 그건 먹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고베코스는 앵거스와 프라임과 달리 고베 고기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식당 이름이 재패니스인가 봐요. 음식 대부분이 한국 스타일이던데. 아쉽네요. (실내가 어두워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 않는 점도 아쉽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너무 아름답죠? >. < 아쉽게도 코스에 포함된 건 아니에요. 

드디어 앉아서 주문을 걸어, 아니, 해봅니다. 여기는 시간제한이 있어요. 90분 동안만 먹을 수 있고, 한 번에 5개까지만 시킬 수 있어요. 왜? 남길까 봐 그런가? -_- 그런데 버섯, 양파, 마늘 같은 부수적인 것도 카운트하는 건 너무하지 않나?

먹느라 사진을 까먹었지만 새우, 오징어, 주꾸미도 무제한으로 시킬 수 있어요.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좋은 옵션이죠. 새우는 까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90분이라는 시간 제한이 너무 아쉬웠어요. 

메뉴에는 스시라고 적혀있지만, 그냥 스시롤입니다. 다른 종류인데, 왜 소스는 다 똑같지? ㅎㅎ;; 매력적인 맛은 아니에요. 이로써 스시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장점이 아니었던 걸로!

 

 

여기에도 한 번만 시킬 수 있는 메뉴가 몇 개 있어요. 이런 건 꼭 먹어줘야죠.

그리고 따로 돈 내고 먹은 마카롱 아이스크림. 왜 새우맛이 나지? 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고기맛은 나쁘지 않지만, 스시롤이 별로였어요. 어설픈 메뉴 구성으로 가격도 어설프게 비싸져서 저에겐 마이너스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스시는 스시 뷔페에서, 고기구이는 바베큐 뷔페에서 따로 먹는 게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가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가성비 최고 무제한 고깃집 올 유 캔 잇 All You Can Eat 캡틴 6 CAPTAIN 6

흔히 라스베가스하면 담배 연기 풀풀 나는 카지노를 연상하곤 합니다. 하지만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라서 즐길거리도 굉장히 많은데요, 특히 요즘은 맛집 찾아 라스베가스를 간다고 할 정

isllee.tistory.com

 

라스베가스 초밥 무한 리필 뷔페, 사카나 스시 SAKANA SUSHI, 배터질 준비하세요.

지난번 라스베가스 한국식 무제한 고깃집 리뷰에 이어, 이번에는 무제한 초밥집을 다녀왔어요. 이틀이나 과식을 하고, 본의 아니게 1일 1식을 했네요. ㅎ 오늘 소개할 초밥집은 조금만 늦어도 하

isl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