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evada

라스베가스 무제한 초밥 강추 맛집, 탑 스시 Top Sushi & Oyster

반응형

LA나 오렌지 카운티에 살면 꽤나 자주 가게 되는 라스베가스. 저도 이미 여러 번 갔지만, 주변 갈만한 곳은 다 가봤거나 숙소가 없는 상황이라 그냥 배나 불리자라는 생각으로 또! 라스베가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네, 먹으러 가는 거예요. ^-^


<오염수 오기 전에 마음껏 먹어보는 초밥 뷔페, 탑 스시 Top Sushi & Oyster>

요즘 일본 오염수 때문에 걱정들 많으시죠. 이제 수산물은 다 먹었구나 싶어서 그 영향이 미국까지 오기 전에 초밥을 먹어버리려고요. -_- 그나저니 9월에 네바다에 웬 비가 온담? 지난번 태풍 때는 1년 치 비가 하루 만에 왔다더니, 지금 이 비도 만만치 않게 내리는데요.

이번에 출동한 곳은 탑스시 올 유 캔 잇(AYCE) 식당입니다. 탑스시는 원래 다른 곳에도 있는데, 여기는 이번에 새로 생긴 곳이라고 합니다.

983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83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날씨가 꼬물꼬물해서 사람들이 별로 없나?) 주말에 간 거라 어차리 $29.99 짜리는 선택이 불가하고, A코스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살펴보다가 저희에겐 별 메리트가 없어 보여서 (생굴 안 먹음) B 코스로 선택했어요. 이제 직원분에게 먹고 싶은 걸 하나하나 얘기하면 가져다줄 거예요. 

올 유 캔 잇 스시 식당 대부분은 한국사람들이 운영하는 곳이 많아요. 여긴 입구에서부터 K-pop이 들리기 시작함. 이미 차 안에서 많이 들으면서 왔는데. 지겹;;; 메뉴에 김치전이랑 떡꼬치도 있어요. ㅋ 그런데 왜 메인보다 이런 곁다리 음식들이 더 맛있는 걸까요? 

밥양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무제한이라고 하면 밥만 많이 줄 거라고 생각하잖아요. 여긴 절대 그렇지 않았어요. 회인지, 초밥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세월의 흔적이 덜 묻어나서 그런지 내부도 아주 깔끔해요.

 

 

이번에는 무리하지 말자 다짐하며 조금씩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거 세 종류만 계속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면 큰 접시에 초밥을 잔뜩 올려서 먹던데, 참 잘들 먹더라고요. 그대들의 밥통이 정말 부럽군.

포케는 한 번만 먹을 수 있어요. 작은 공기에 나와서 양도 적당했어요. 

이것도 한 번만 시킬 수 있는 랍스터 뭐시기였는데, 튀김이었네요.

한국 분식 스타일의 칼라마리 튀김.

한참 먹고 있는데 갑자기 여기저기에서 재난 알람이 울리기 시작했어요.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비가 많이 내리고 있답니다. 사실 라스베가스 안에서는 비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 마침 버닝맨 주간이었는데, 거기가 난리가 났더라고요. 진흙 때문에 행사를 즐기던 사람들이 며칠 동안 갇혀서 나오지도 못했다고 해요. 심각한 거였네. 재난 알람이 괜히 울린 게 아니었네.

버닝 맨(Burning Man)은 미국 네바다주 블랙록 사막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다. 일 년에 한 번, 일주일에 걸쳐 개최된다. 8월의 마지막 월요일부터 9월 첫째 월요일 (노동절)까지 개최된다. 각 참가자는 플라야(Playa)라 불리는 염전에서 공동생활을 하여 그곳에서 자신을 표현하면서 생존한다. 이 실험적인 지역 사회는 스스로를 가상의 도시 블랙록시티(Black Rock City, BRC)라고 불린다. 블랙록시티는 직경 2.4km의 큰 부채 형의 시가지와 중심부 오픈 스페이스 및 주변부로 이루어진 총 면적 약 4.5 평방 킬로미터의 오각형의 도시이며, 생활하는 사람들의 수는 약 5만 명 정도이다. 버닝 맨이라는 이름은 토요일 자정, 도시의 상징으로 공간의 중심의 사람 모양의 조형물 더 맨(The Man)에 불을 내고 (burn), 그것을 완전히 소각하는 것에 유래한다.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롤과 김치밥을 시켰어요. 치즈 대신 계란 프라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듯.

디저트도 주는데 다른 테이블을 보니 코리안 스트리트 토스트가 비주얼이 가장 좋아 보이더라고요. 길거리 토스트인 줄 알고 안 시켰더니 그냥 프렌치토스트였네요. 헷갈리게 이름이 뭐 그따위야? -_-

마지막 수산물 만찬을 먹은 것 같아 씁쓸하기도 했고, 이런 상황을 만든 누구 누구 누구가 참 원망스럽기도 하네요.

 

라스베가스 초밥 무한 리필 뷔페, 사카나 스시 SAKANA SUSHI, 배터질 준비하세요.

지난번 라스베가스 한국식 무제한 고깃집 리뷰에 이어, 이번에는 무제한 초밥집을 다녀왔어요. 이틀이나 과식을 하고, 본의 아니게 1일 1식을 했네요. ㅎ 오늘 소개할 초밥집은 조금만 늦어도 하

isl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