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Los Angeles

[LA 맛집] 토런스 TORRANCE 동네 일식 맛집 마쓰이 MATSUI

반응형

출사 겸 추억 여행으로 팔로스 버디스를 방문한 김에 토랜스 Torrance에 살 때 정말 좋아하던 일식당이 있는데, 여기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나의 최애 새우튀김 덮밥 맛집 마쓰이 MATSUI>

<주소> 21605 S Western Ave # G, Torrance, CA 90501

<운영시간> 월~목 11:30~2:00 / 5:30~8:00 , 금~일 11:30~8:00

마쓰이는 LA 카운티에 속하는 토랜스에 있는 작은 동네 일식 식당입니다. 팬데믹 때문에 예전에는 없던 야외석도 생겼지만 다들 실내에서 식사를 하고 있어요. (코로나가 잠깐 주춤하던 때라서)

제가 처음 이 식당을 오게 된 이유는 바로 고고 마쓰이 볼이라는 새우튀김 덮밥 때문이었어요. 8년 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타 일식당에서 파는 새우튀김 덮밥보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게다가 8년 전에는 한 달에 두 번 정도 반값으로 판매하기도 했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갔을 때는 메이저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본 선수 팀이 이기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지금은 누구를 응원하고 있을까?

엘에이 카운티가 아닌 오렌지 카운티에 속한 에인절스 팀 오타니 쇼헤이를 응원하고 있네요. ^^ 요즘 핫한 선수죠. 아쉽게도 예전처럼 할인 이벤트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뭐, 저 가격도 비싼 건 아니라서 괜찮지만.

고고 마쓰이 볼이 나왔어요. 커다란 새우튀김 7개가 밥 위에 빙 둘러져 있고, 

새우튀김을 걷어내면 여러 가지 채소 튀김이 깔려 있어요. 이 정도 양에 $13.45이라면 여느 식당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이란 것은 확실합니다. 양이 많아서 남은 음식은 포장해 왔어요. 

곰배님이 시킨 돈가스 덮밥과 가락국수 콤보는 대충 찍어주고. -_- 이 식당의 메인은 이게 아니니까. ㅋ

8년 전 이 식당은 한국인보다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는데, 이 날 갔을 때 한국인들만 가득했어요. 동네 맛집이라고 누군가 퍼트렸나 봐요. ㅋㅋ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었는데, 이미 이 동네에서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맛집이 되었나 봅니다. ㅎ 제 글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모르고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근처에 85도씨 베이커리도 있어서 참새 방앗간 마냥 들러도 좋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