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바인 동네 맛집

[얼바인 맛집]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멕시칸 프랜차이즈 카페 리오 CAFE RIO MEXICAL GRILL

반응형

남캘리포니아는 멕시코와 근접해 있어서 멕시칸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그중 치폴레가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가 있죠. 하지만 오늘은 치폴레가 아닌 멕시칸 음식 프랜차이즈 카페 리오를 소개합니다.


<멕시칸 프랜차이즈 카페 리오 멕시칸 그릴 CAFE RIO MEXICAL GRILL>

카페 리오는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어요. 크게 부리토, 샐러드, 토스타다, 타코, 엔칠라다, 퀘사디야, 나초 등이 있어요. 저는 엔칠라다와 퀘사디야를 주문했어요. 저는 옥수수 토르티야는 특유의 냄새가 싫어서 밀가루 토르티야를 선택했고, 안에 들어가는 고기를 선택합니다.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것은 다 때려, 아니, 다 선택했어요. 

작은 통에 들어있는 것은 추가한 상추와 각종 소스들이에요. 고수와 피코 데 가요 PICO DE GALLO를 더 넣었더니 야채 지분이 커졌어요. ㅎ

엔칠라다는 총 두 덩어리인데, 하나는 돼지고기가 들어갔고, 하나는 닭고기가 들어갔어요.(이것도 선택 가능) 결론부터 말하자면 돼지고기가 더 맛있어요. 그리고, 콩과 밥은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다음엔 콩과 밥은 생략할까 봐요. 저 많은 고수 씹어먹느라 순간 소가 된 줄 알...ㅎ

소스는 달달하니 괜찮네요. ^^

퀘사디야는 접혀있을 때는 몰랐는데, 펼쳐보니, 두둥. 거대한 사이즈에 깜짝 놀랬어요. 0-0

카르네 아사다 CARNE ASADA와 치즈가 들어간 퀘사디야를 적당히 잘라서 살사와 과카몰리, 핫소스, 사워크림을 얹어서 쌈처럼 먹어요. ^^ 

대단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한 맛에,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가성비 괜찮은 식당이에요. 멕시칸 요리는 먹고 싶지만 잘하는 식당을 모를 때 카페 리오에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