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Orange County

개들의 파라다이스로 입소문 난 뉴포트 비치 멍비치

반응형

 

올해 초부터 주말 산책에 맛을 들여 매주 한 번은 꼭 산책을 갔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불붙기 시작했던 주말 산책의 불씨가 꺼져버렸답니다. 아쉽긴 하지만 모두가 행복하기 위해선 이기적인 행동을 하면 안 되니까요. (현재 바다, 트레일, 공공장소 등은 폐쇄된 상태입니다. 또한 모든 식당의 DINE IN가 불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 장소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전에 다녀온 곳입니다.>

 

주말 산책에 앞서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잇 차우(EAT CHOW)입니다. (산책이라 쓰고 맛집 탐방이라고 읽는다.) 어느 꼬마 운전자의 분홍색 붕붕이가 줄에 딱 맞춰 주차되어 있네요. ^^ 

9시 전에 도착한 식당은 한적했어요. 하지만 곧 사람들로 가득 찼어요. 특히 자전거를 타고 온 아줌마 부대가 단체로 들어오는 바람에 매우 시끌시끌했답니다. ^^ 동네 유명 맛집인 걸 느낄 수 있었죠.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곰배님은 커피를, 저는 차이 티 라테를 주문했어요. 달달하고 알싸한 게 추운 날은 차이 티 라테가 최고예요.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반 덩어리도 먹기 힘든 엄청 난 양의 부리또. 이때까지만 해도 탄수화물을 좀 적게 먹어보려고 부리또를 시켰네요. ㅎ 지금은... 또르륵... 막 먹어대는 바람에...확찐자가 되어서...ㅜ.ㅜ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전형적인 미국 스똬일의 아침식사를 주문했어요. (프렌치토스트 추가 +$2)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음식은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흐음~ 언제 또 갈 수 있을까요? 

배부르게 먹고 산책을 나섭니다. 원래는 헌팅턴 비치에서 바다를 따라 걸으려고 했는데 행사때문에 주차장을 닫았더군요. 그래서 아까 아침식사를 했던 식당에서 멀지 않은 곳(SEASHORE DR+SUMMIT ST)에 운좋게 주차를 했는데, (무료이긴 하지만 시간제한이 있고, 주차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근처 유료주차장도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차주가 댕댕이의 목줄을 풀어주니 익숙한 듯 바닷가로 뛰어가더라고요. 궁금해서 따라가 봤습니다. ^^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완전 개판 아니, 강아지들 천지였어요. ㅎㅎ딱히 이름이 붙어있지도 않은 곳인데 입소문을 통해 애견인들에게 한적한 도그 비치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목줄을 풀고 노는 멍멍이들이 정말 신나 보이죠?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심지어 수영도 자유롭게 합니다.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이 지역은 매우 흥미롭게도 산타 애나 강(SANTA ANA RIVER)과 뉴포트 비치(NEWPORT BEACH)가 만나는 하구입니다. 저 멀리 파도가 밀려오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반면 강은 잔잔합니다. 그래서 댕댕이들이 마음 놓고 수영을 하는 것 같아요.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PACIFIC COAST HWY)가 이어진 다리를 중심으로 오른쪽은 뉴포트 비치(NEWPORT BEACH), 왼쪽은 헌팅턴 비치(HUNTINGTON BEACH)입니다. 재미있는 곳이죠? ^^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바다 쪽을 향한 채 왼편을 보면 여느 해변과 다름없는 풍경입니다. 마치 네 개의 주가 인접한 장소인 양, 한 장소에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미국 도그 비치 DOG BEACH

이 이름 없는 멍비치의 가장 큰 문제는 주차이지만, 조금만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주차는 해결될 것이고,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져서 강아지도, 사람도 안심하고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