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서울데이트] 딸기부페/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 라운지 딸기 부페/스트로베리 컬렉션/서울 겨울 데이트 추천 코스

반응형

 

언제부터 시작했는지는 모르지만 작년에 한국에 들어와서 딸기부페를 우연히 알게 되었죠. 하지만 그때는 이미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 띠로리. 나같은 딸기덕후를 빼고 이 누구를 위한 축제란 말인가!!!!!!! 그래서 올해는 꼭 가겠다 다짐을 하고 미리 예약을 했어요. 딸기부페는 여러 곳이 있는데 제가 선택한 곳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스카이 라운지입니다. 로비라운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지만 오붓한 자리를 마련하고 싶어서 일부러 무리했습니다. 에고 허리야~

일단 하루에 두 타임으로 주말에만 진행이 되는데요, 저는 세시부터 다섯까지 이용하는 시간을 예약했어요. 

창가자리로 안내를 받았지만 이날 비가 오...-_-

좌석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 정말 조용하고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스파클링와인은 무제한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한 디저트 종류 밖에 없어요. 배를 채울만한 음식은 피자와 샌드위치 정도. 

 

데코인 듯 데코아닌 데코같은 너. 딸기 눈사람 먹어도 되는거더군요. ㅋ

 

사실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그리고 딸기를 이용한 음식이라고는 하지만 기존의 음식에 딸기 조각 얹은 정도?

 

 

그래서 전 왕딸기만 계속 먹었어요. ㅎ

 

 

 

으흠?! 이집은 크림이 맛있구만.

 

의잉? 갑자기 이런 차가운 스프를 주네요. 쭈쭈바 국물에 아이스크림 담근 맛.

 

 

특별한 경험이라며 좋아라 했네요. 그런데 두번 가고 싶지는 않다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