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서울데이트] 커피명가, 딸기 케이크

반응형


봄이 되면 산에 들에 진달래 피...가 아니라 딸기가 제철이지요! 어느날 방송에서 딸기롤케이크를 우연히 보고 나서 (결국 이 가게는 찾지 못함) 검색으로 알게 된 커피명가의 딸기가 풍성하게 들어간 딸기케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하! 지! 만! 대구에만 있다는 슬픈현실을 받아들이고 포기하고 있었지요. 또 하! 지! 만! 친구님의 제보로 서울에도 커피명가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딸기케이크를 열심히 먹으러 다녔답니다. (여기까지 한 시간이 넘게 걸리는...) 겨울과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축복받은 비주얼의 딸기케이크. 

역 근처에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이 붐비는 곳에 있는 것도 아닌데 은근 사람들이 많아요.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는 노랑노랑.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하앗! 케이크! 레이디 엠 케이크와도 비교해 보아요.

[America/California] - [미국 맛집] LA - 레이디엠 (lady M)








처음 마주한 딸기 케이크. 사진이랑 똑같아! 거짓이 아니였어! 이 풍성한 딸기를 보라!





주인언니님께서 방금 구운 쿠키라면 가져다 주셨어요. 이제는 평일에도 커명은 사람이 많아 이런 호사를 누릴 수 없을 것 같아요. 흙!


또 먹으러 왔다!



올 때마다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이런 거 없었는데. ㅋ



또 먹으러 왔다! -_-



어헛! 사진 찍는데 어디 포크질이야!


싹 다 먹었어요. -_-


딸기케이크가 날 더 잡솨! 하고 얘기하는 것 같았어요. -_-


그래서 또 먹었어요. -_-


자몽 에이드도 먹어보았습니다.


자몽 특유의 쓴맛보다는 단맛이 더 느껴지네요.


음료 안에 들어있는 자몽 조각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응수씨의 사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