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서울데이트] 덕수궁/서울 봄데이트 장소/석조전 예약/덕수궁 미술관/덕수궁벅스

반응형

 

철쭉이 예쁘게 피는 계절. 관광객 모드로 궁 나들이를 시작했어요. 여기는 덕수궁입니다! 입장료도 저렴하고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점심 시간을 이용해 커피 하나씩 들고 산책을 하는 직장인들이 꽤 많았어요. 난 무직. ㅜ-ㅜ

 

저수지에 핑크핑크하게 떨어진 꽃잎들이 너무 예쁘네요.

 

게다가 기와지붕의 까페라니! 너무 운치있네요.

 

 

그리고 덕수궁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서양식 건물인 석조전이예요. 유럽의 박물관 느낌도 나고. (아직도 유럽 못 가 본...끙) 석조전은 대한제국의 대표적 서양식 건물로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음악회도 하는데 제한 인원에 들어가기가 무척이나 어렵다는... 예전엔 여기서 전시회도 봤던 것 같은데 아직도 가끔 전시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날의 가장 핫스팟이였던 이곳. TV에서도 촬영하더군요. 샤방한 리포터 언니가 주저리주저리.

 

다음은 어디 궁으로 갈까요? 궁 순례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