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Arizona

[미국 여행] 세도나에서 캐시드럴 락(Cathedral Rock)을 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크리센트 문 랜치(Crescent Moon Ranch)

반응형

 

2018년 7월 6

슬라이드 락에서 제대로 놀지 못한 게 아쉬워하고 있던 찰나 비지터 센터에서 받아온 맵을 보니 직원이 꼭 가보라고 체크해 준 곳이 있었는데, 바로 크리센트 문 랜치였어요. 사전 정보없이 그냥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캐시드럴 락이 제대로 보이는 곳이였던 것 같아요. 도로를 달리는데 막 보임.

입장료($10)를 내고 주변을 일단 산책해봤어요. 바위가 너무 잘 보이는 게 왠지 걸어가면 금방일 것 같아서 바위를 보면서 걷고, 또 걷고 하는데...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하하하하;;;;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포기하고 수영복 입고 튜브를 멘 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 봤어요. 

짜잔! 계곡이 나타났어요. 슬라이드 락보다 공간이 작긴 하지만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문제는 물을 건너가야하는 건데...바닥이 무척 미끄러워요. -_- 전 또 엉덩이 낙법으로 건넜답니다. 엉금엉금.

 

[미국 여행] 천연 워터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해봐요 SEDONA SLIDE ROCK STATE PARK

“ 2018년 7월 5일 ” 아침에 예배당을 다녀오고 다소 늦은 시간에 찾은 특별한 장소예요. 세도나에 다녀온 사람들의 얘기를 들으면 하이킹말고는 달리 추천해주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히 계

isllee.tistory.com

물을 건너면 이렇게 캐시드럴 락이 보여요. 엄청 운치있지 않나요?

구름이 서서히 걷히고 날이 더워지면 저절로 계곡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느므느므 시원해요. 

하류(?) 쪽으로는 작은 워터 슬라이드가 있고, 수심이 깊은 곳에서는 아이들이 다이빙을 하면서 놀아요. 

실컷 놀고 차로 돌아와 점심을 우적우적 먹고 있는데 갑자기 비가 막 쏟아지더라구요. 완전 굿 타이밍. 그리고 출발할 때는 비가 그치는 기적까지. ㅎㅎㅎ 역시 여행신이 보우하는 우리는 팬더투어라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