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Florida

[미국 여행] 플로리다 세인트 어거스틴 카스틸로 데 샌 마르코스 요새

반응형


2018년 3월 31일 

세인트 어거스틴


스페인이 이 지역을 점령했던 당시 건설된 요새입니다. 사실 들어갈 생각은 없었는데 마침 이 곳이 국립기념물이고 제 손엔 국립공원 애뉴얼 패스가 있고해서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아래층은 박물관처럼 전시 위주로 되어있는데, 전 그런거 별로 안 좋아하니까...그냥 위로 올라갔는데 옛복장을 입은 아저씨들이 올라오는거예요. 뭐지? 했는데 대포 퍼포먼스를 한다네요! 타이밍 죽이죠!


금새 모여든 사람들. 사실 기대를 했어요. 대포를 날리는 모습을 어디서 보겠어요?! 두근두근. 준비하는 시간만 엄청 걸리네요. 하지만...역시 기대를 하는 게 아니었어요. 진짜 대포알은 날리지도 않았고 그냥 불꽃만 번쩍! 연기만 피슝~ 하는 정도. 에이~ 실망이야. -_-


경치를 즐기며 허전한 마음을 달래봅니다. -_-




표를 사려는 사람이 많군요. 기대하지 말아요! 기대하면 안돼! 


신기하게도 벽에 조개 껍질 같은 것들이 많이 섞여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