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서울 데이트] 올림픽공원장미공원/장미축제/나는 장미로 태어난 오스칼/

반응형

 

2015년 6월 2일

어느 날 아침. 뉴스에서 리포터 언니가 올림픽 공원 장미 축제 현장을 안내했드랬죠. 이번에 한국 장미를 여러 그루 심었다고 하여 한번 속아주...아...출동을 해보았습니다. 길을 따라 장미들이 심어져 있는데 어린 나무들이다 보니 아직 풍성한 느낌은 들지 않더라구요. 살짝 실망했는데,

 

안쪽으로 들어서니 장미가 이렇게 반겨주고 있어요. 이리와, 이리와.

 

 

 

커플들 사진 찍으라고 이런 것도 만들어줬네요. 난 혼자 찍을 거다! 

 

 

 

나는 장미로 태어난 오스칼

 

 

 

 

만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방문해서 그런지 꽃잎이 도자기 피부 같네요. 이봐, 그 피부 비결이 뭔가? 

 

 

장미도 실컷 봤지만 커플도 실컷 보고 왔어요. 혼자 가실라믄 맘 단디 잡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