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Los Angeles

[미국 생활] 캘리포니아 토랜스 슬리피 할로우 크리스마스 라이트 california torrance carol drive Sleepy Hollow Christmas lights

반응형


오늘은 우리동네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아주 유명한 곳을 소개할게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이 주변은 차들로 가득 차요. 일찍 도착하면 주차공간을 찾을 수는 있지만 나중에 집에 갈 때 차들이 많아져서 빠져나오기 힘들어요. 좀 멀어도 이 근처는 피해 주차를 하는게 좋아요. 캐롤 드라이브 주변으로 거의 대부분의 집들이 부유함을 뽐내고자 화려한 장식을 했어요.






동네분들이 연주와 노래도 들려줘요.






불달린 자전거를 타고 가는 무리들. 








역시 크리스마스에는 스누피와 친구들...아! 찰리브라운과 친구들인가? 피너츠라고 해야하나?



안녕, 잭!


여긴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곳이예요. 빨강, 하양이의 조화가 무척이나 아름답고 다른 곳처럼 유치하지 않죠.








까페처럼 보이지만 개인 주택인 곳으로 프라이빗 파티가 펼쳐지고 있다죠. 부럽 부럽.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보이는 통유리를 가진 이곳은 별장이 아니고 개!인!주!택!








헐! 관람차 장식까지! 근데 저 시퍼런 동물은 뭐지!


따뜻한 차와 간식거리도 팔아요!


누워있는 거대한 불상은 알아도 누워있는 거대한 눈사람은 처음이군요!




창을 통해 환히 보이는 내부가 마치 쇼핑몰 장식을 보는듯 하네요.


이곳은 캐롤 드라이브에서 조금 떨어진 곳으로(sepulveda blvd & Ellinwood drive) 단지 세 집 만으로 캐롤드라이브를 압도해요.




실제로는 번쩍번쩍해요. 무슨 라스베가스인 줄 알았다능.



가지마, 산타!



요 작은 인형들이 음악까지 연주하네요.






동네에 이런게 있어서 자랑스럽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