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Los Angeles

[미국여행] LA - 데스칸소 가든(descanso gardens), 엘에이 추천 명소

반응형

 

발자국 날짜 : 2014년 3월 23 일

동백꽃으로 유명한 데스칸소 가든입니다. 동백꽃을 보기엔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 홈페이지를 뒤져보니 체리블러썸 축제가 있다하여 기대를 갖고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엘에이에서 벚꽃이라니! 앗흥! 입장료는 $9 입니다.

 

이건 무슨 터널이냐아아아아아아~~

 

 

으아!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지용? ㅎㅎ

 

 

 

누군가 걸어간 자리에 흘리고 간 듯 꽃송이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모습이 예쁘군요. 

 

 

이 작은 레일은...

 

미니기차로 큰 어른이 탑승해도 문제없습니다. 0-0

 

 

유후~

 

벚꽃축제가 열린다는 일본정원엔 역시나 사람이 제일 많습니다. 여긴 나름 핫스팟이였던 곳.

 

 

오옷! 축제답게 무언가 하고 있어요. 종이접기인가봐요. ㅎ

 

 

 

 

오옷! 또 축제답게 무언가 하고 있어요. 공연인가?

 

그런데! 워메! 벚나무가 이게 다라니! 이게 무슨 체리블러썸축제냐!

 

힝! 엘에이에서 벚꽃을 바란 제가 잘못된 거였나요? 그런가요?

 

역시 이곳은 동백꽃이 갑인듯 합니다.

 

 

 

 

 

개굴! 허무하다, 허무해!

 

 

무언가가 풍성하게 있어야만 할 것 같은데 아무것도 없으니 허전하네요.

 

캘리는 날이 항상 같아서 꽃이 언제 만개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_- 

 

 

 

 

이 날 방문했을 땐 벚꽃도 그렇고 동백꽃도 거의 다 떨어져서 실망스러웠는데 사진으로 다시 한 번 살펴보니 사진은 꽤나 잘 나왔네요. ㅎ 꼭 동백꽃이 만개하는 달에 방문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