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ew York_New Jersey

[미국여행] 뉴저지-조각공원(Grounds For Sculpture)

반응형



햇볕이 따뜻한 9월 어느날. 뉴저지에 있는 예쁜 조각공원을 다녀왔다.

Ground For Sculpture - 18 Fairgrounds Road Hamilton, New Jersey 08619


입구를 지나쳐 무슨 레스토랑에 차를 세워두고 터벅터벅 걸어갔다.



차들이 들어가면서 주차비를 내는 것 같았다. 엇! 우리가 차 세워둔 곳은 주차비 없는데!

입장료도 있던데 주차비랑 같이 계산하나? 옆길로 슬쩍 걸어들어가니 아무도 신경 안쓴다. 어차피 돈 받는 사람들은 부스 안에 들어가 있어서 걸어가는 사람은 신경 안 쓰는 듯. 결론적으로 우리 공짜로 들어갔다. -_-/

뭔가 디게 넓고 디게 많다. 근데 내가 찾던건 이런게 아닌데...명화를 조각품으로 만든게 있던데...








그래! 바로 이거얏! 진짜인지 가짜인지 잘 모르겠어! ㅋㅋ





공원을 누비는 공작이 한마리.



 

왠지 음산한 기운이 맴돈다. -_-;;


까치발을 들고도 얼굴을 맞추기가 힘들다. 



누가 사람이고 누가 조각품인가?


우주 라이크 썸씽 투 드링크?





아아! 똥꼬치! 아프겠다. 


헐. 잘못했어요.


바닥에 누워있는 남자. 진짜 사람인줄 알고 순간 깜놀! 아가들 아빤줄 알았네.



이런 노트가 붙어있던 조각품은...


여성의 나체를 적나라하게 표현한 조각.



변태 아저씨가 지켜보고 있다. 움흐흐흐흐흐.





다 보았다고 생각하고 나오는 길. 근데 얘기로 듣던것보다 너무 짧게 끝났는데...내가 조사할때 봤던 조각품들도 없고... 알고보니 우리가 한참을 덜 보고 나왔더라. 다음엔 꼭 다 둘러보고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