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Texas

[오스틴 생활] 오스틴 맛집 미국 3대 버거 쉑쉑버거 shake shack 밀크쉐이크

반응형

 

미국의 3대 버거, 인 앤 아웃, 파이브가이즈, 쉑쉑버거가 다 있는 오스틴! 꺄흘! 사실 저는 인 앤 아웃을 제일 좋아하긴 하지만 쉑쉑을 가본지 백만년은 더 된 것같아서 한번 가줬지요.

 

강아지는 여기에 주차하세요.

 

뉴욕에선 야외에서 먹었는데, 매장을 엄청 잘 꾸몄네요.

 

 

 

 

 

여기서 실수. 야채가 하나도 안 들어간 놈을 주문했어요. -_- 메뉴가 너무 많아서 머리에 쥐가 날 것 같아서 그냥 윗 줄에 있는 놈 중에 하나를 시켰는데 야채가 없...-_- 미국 사람들은 야채 안 들어간 버거도 참 잘 먹네요. 저는 아직 멀었나봐요.

 

야채가 없어서 느끼함은 배가 되고. 가격도 비싸고 양도 적고. 전 역시 인 앤 아웃이 제일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