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Washington

[미국 여행] 시애틀/시애틀 센터/seattle center/EMP Museum/space needle/international fountain/MOD Pizza

반응형

 

발자국 날짜 : 2014년 7월 16일

가장 님의 출장을 핑계 삼아 미네소타를 찍고 시애틀로 입성한 첫 날, 첫 장소는 종합 문화 공간인 시애틀 센터. 극장, 미술관, 레스토랑 등등 즐길 거리가 많은 공간입니다.  먼저 배를 채우기 위해 센터 안에 있는 MOD 피자에 들어왔어요. 별 기대 안 했는데 꽤 만족!

 

 

샐러드 피자라는 요상한 피자이지만 꽤 맛있었다는...

 

이 뾰족한 건물은 전망대인 스페이스 니들입니다. 물론 올라가진 않았습니다. 뭐...야경 볼 시간도 아니고 해서...

 

음청 더운 날이라 분수에 사람들이 죄다 모여있네요. 시원하게 뿜뿜해주는 분수 덕에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하네요. 더불어 저도...

 

의잉? 이 꼬깃꼬깃한 건물. 낯이 익은데? 어디서 봤더라? 오매! 프랭크 게리 작품을 시애틀에서도 만났네요!

 

[미국여행] 미네소타(Minnesota)/미니애폴리스(Minneapolis) 가볼만한 곳/와이즈먼 미술관(Weisman art museu

발자국 날짜 : 2014년 7월 13일~15일 미시시피 강을 바라보고 있는 미네소타 대학교에 있는 와이즈먼 미술관을 가볼게요. 학교 건물도 시내에 있는 건물들처럼 거울효과를 내고 있어요. 화창한 날

isllee.tistory.com

 

 

독특한 외관도 눈에 띄지만 이 보라색이 너무 오묘하고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의앙! 

 

음악 박물관 EMP 뮤지엄으로 살짝 들어가볼게요. 화장실이 급해서 그런게 아니라고욧!

소리가 형상화된 모습인 듯 오르락 내리락. 

 

 

이 곳도 제대로 본다면 꽤 재미있을 것 같아요. 요로케 겉핥기로만 봤는데도 신기하구만. ㅎㅎ

 

 

 

까꿍!

 

마치 건물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모노레일의 자태. ㅋㅋㅋ

 

그리고 다음 행선지의 시작을 알리는 식인 꽃처럼 생긴 조각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