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orthern California

[미국여행] 샌프란시스코 5일차 - 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리(robert mondavi winery), 나파밸리, 나파밸리 추천 와이너리, 나파밸리 추천 여행 코스, 샌프란시스코 추천 여행 코스

반응형

발자국 날짜 : 2013년 10월 16일

이번 여행의 마지막 와이너리 로버트 몬다비입니다. 특별한 예약없이 방문할 수 있고, 아시죠? 제가 가는 곳은 언제나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으하하하하!!!!

 

스페인 미션같은 느낌을 주는 심플한 건물의 모습.

 

두둥. 얼굴은 무섭네요.

 

 

 

이미 포도 수확 시기가 지나서인지 나무에 달려있는 아이들이 몇 없네요. 

 

그래도 먹어보겠다고 살짝 맛을 봤지만...으아...맛없어요. ㅎㅎ 와인 만드는 포도는 다 이런가요? 

 

 

 

정원도 무척 넓고 이런 잔디를 아무런 방해없이 밟을 수도 있어요!! 한국은 무조건 "들어가지 마시오" 잖아요.

 

 

 

 

 

 

 

 

기프트샵의 아이템들도 꽤나 탐이 나네요.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있길래 몰래 뒤쫓아 갔더니 프라이빗 공간으로 들어가길래 포기했어요. 아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