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orthern California

[미국여행] 샌프란시스코 5일차 - 솔바(solbar), 나파밸리 추천 맛집, 샌프란시스코 추천 여행 코스

반응형

 

발자국 날짜 2013년 10월16일

오늘의 점심을 책임져 줄 이 레스토랑은 solage calistoga 리조트에 있는 곳이예요. 뭘 만들고 있기에 저렇게 연기가 모락모락날까? ㅎㅎ 기대기대. 

 

뭘 먹을지 이미 정해놓고 왔어요. 다른 건 안보여! Lucky pig라는 메뉴로 두 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야아~야외테이블~좋다~해도 쨍쨍~

 

식전 빵으로 탄수화물을 보충해주고.

 

 

천천히 오븐에서 익힌 돼지고기가 아주 탐나는 르쿠르제 냄비에 담겨져 나오고(갖고싶다**)

 

쌈재료들도 나와요. 한국씩 쌈과 비슷하게 저기에 고기 올리고 소스 뿌리고 싸 먹으면 되요. 몽골리안식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고기보다 냄비가...흙!

 

 

요로케!

 

크레페보다 저는 상큼한 양상추가 더 좋았어요. ^^ 

 

그리고 이 리조트에서 제일 유명한 수영장 찰칵!

 

이제 배도 채웠으니 마지막 와이너리로 가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