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 생활

샘스 클럽(SAM'S CLUB) 무료 회원 가입하고 $10 추가로 버는 방법, 이번 달을 노려라!

반응형

미국에는 코스트코만큼이나 인기 있는 창고형 매장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월마트 계열인 샘스클럽입니다. 제가 예전에 살던 미국 시골에는 코스트코는 없고 샘스클럽 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이 곳을 이용했지만, 도시로 이사 온 지금은 가까운 곳에 코스트코가 세 곳이나 있기 때문에 샘스클럽과는 인연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샘스 클럽이 가까이 있다면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오퍼가 떴는데요, 바로 회원 가입 (기본 회원 가입비 $45) 하고 $45 돌려받는 오퍼입니다. 샘스 클럽도 코스트코와 마찬가지로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 가입비가 필수로 들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잡소리 그만하고 어떻게 회원가입비를 돌려받는지 알려드릴게요.


<샘스 클럽 회원 가입비 돌려받는 방법>

먼저 아래 주소로 접속을 하고, 이메일 주소를 적고 get offer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메일로 코드를 받으실 거예요. 이 코드를 캡쳐해서 매장에서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어차피 매장에 가서 구매를 하고 결제를 할 때 $45를 돌려주기 때문에 매장에서 가입을 하는 것입니다. (회원 가입은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어요.)

 

 

본격적인 회원 가입을 하기 전에 체이스 카드를 갖고 있다면 다시 한번 주목해 주세요. 이번에 샘스 클럽 회원 가입을 체이스 카드로 결제하면 $10을 돌려주는 오퍼가 있습니다. 결재 전에 체이스 카드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꼭 오퍼 체크를 해주세요.

샘스클럽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서 이메일로 받은 코드를 보여주면 90% 진행된 거예요. 그리고 체이스 카드(제가 사용한 카드는 프리덤인데, 프리덤 이외의 카드도 적용되는 것이 있습니다.)로 회원가입비를 결제합니다. 회원 가입 후 60일 이내에 물품을 구매해야 $45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 마음껏 쇼핑을 합니다. 고기 두어팩만 집으면 $45은 훌쩍 넘을 거예요. 샘스클럽의 제품은 코스트코에 비해 좋은 점이 별로 없는데, 딱 하나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 LA 갈비를 판매한다는 점이죠. (물론 늘 있지는 않습니다.) 마침 LA 갈비가 새로 포장되어 진열되었고, (사실 오래 기다렸습니다. -_-) 전쟁처럼 한 팩을 획득했고, 다른 물품으로 약 $45 정도를 채웠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순서입니다. 구매한 물품을 결제를 하면 전체 금액에서 자동으로 $45을 빼 줍니다. 보이시죠?

 

 

현재 샘스클럽에서 $45 돌려주기 오퍼는 2020년 6월 21일까지, 체이스 카드로 샘스클럽 가입시 $10 돌려주기 오퍼는 2020년 7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샘스클럽 가입할 생각이 있다면 주저 말고 서둘러 가입하세요.

 

 

요약

1. 샘스클럽 오퍼 페이지에서 email을 등록해서 가입시 $45 돌려주는 코드를 받는다.

2. 체이스 카드가 있다면 샘스클럽 가입비 결재시 $10을 돌려주는 오퍼를 선택한다.

3. 체이스 카드로 샘스클럽 가입비를 결재하며 이메일로 받은 코드를 등록한다.

4. 샘스클럽에 직접가서 $45이상의 물건을 구입하면, 결재시 자동으로 $45 할인이 적용된다.

 

주의사항

1. 회원 가입 후 60일 이내에 물건을 구매해야 $45 할인이 적용됩니다.

2. 샘스클럽 기본 가입비는 $45인데, 어떤 주에서는 회원 가입비에 택스가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3. 회원 가입시 매년 자동으로 멤버십이 갱신되게 처리한 듯 합니다. 원치 않는 경우 적당한 시점에 연장되지 않게 처리하셔야 합니다.

LA 갈비를 요로케 만들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