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Hawaii

[신혼여행] 하와이 셋째날

반응형


오늘은 하와이에 오면 정말 가고 싶었던 곳 1순위인 하나우마베이를 가는 날! 화요일에 이곳은 문을 닫는다.  호텔에서 터벅터벅 걸어가 8시 첫 버스를 타고 도착! 일찍 서둘렀어도 사람이 완전 많다. 그룹을 나누어 비디오시청을 한 후 입장을 할 수가 있다. 물 색이 너무 환상이다! 오길 잘 했어! 





수영을 못하는 관계로 스노클링은 패스! 그냥 물놀이 해야지! 했는데 물이 너무 차갑다.  -_-;;; 잠깐 들어갔다가 오랫동안 햇볕쬐다가 또 잠깐 들어갔다가 햇볕쬐고... 왜 여기는 아침 일찍 가야하는지 알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몸에 바른 선블록이 물에 씻겨 점점 뿌옇게 변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 씩은 쉬나보다.







1시쯤에 숙소로 다시 돌아와 전날 보지 못했던 동물들 모습 한번 찍어주고...웃어라 얘들아~



와이키키비치 주변에 숙소를 잡았는데도 불구하고 세번째 날에서야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까지 구경갔다. 역시나 사람많고 정신없는 메인(?) 와이키키비치.



어디를 갔다오다가 발견한 마켓인지 사실 잘 기억이 안난다. -_-;;; 하와이는 일본땅이라고 할 만큼 일본인들이 정말 많다. 이 마켓도 그 표본이 아닌가 싶다. 입구 쪽에서 빵을 팔던 할머니가 우리가 입은 커플룩을 보더니 한국인이냐며, 한국인들만 커플티를 입는다며 농담을 하셨다.









해가 진 숙소 주변. 분명 해가 졌는데 색이 너무 환상적이다! 꺅!






반응형

'America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여행]하와이 다섯째 날  (0) 2012.05.01
[신혼여행] 하와이 넷째날  (0) 2012.04.30
[신혼여행] 하와이 둘째날  (0) 2012.04.24
[신혼여행] 하와이 첫날  (0) 2012.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