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ew York_New Jersey

[미국여행] 뉴저지 - 몽클레어

반응형


Presby Memorial Iris Gardens > 474 Upper Mountain Ave Upper Montclair, NJ 07043


5월 초에 다녀온 몽클레어에 있는 아이리스 가든이예요. 캘리포니아로 이사가는 날이 코 앞이라 어쩔수 없이 꽃이 만개하지 않은 날에 가게 되었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꽃이 피는 날을 미리 체크하고 가시면 더더욱 좋겠네요.

http://presbyirisgardens.org/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먹고 시작합시다.


먹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꽃이 보이네요. 후후후.


규모는 정말정말 작아요. 하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요.


꽃이 없다구요? 잘 찾아보세요. 히히히. 야! 꼬리! 너 조용히 해! 


드문드문 피어있는 아이리스 꽃 한번 감상해보세용.






꽃이 만개한 나무 옆 벤치에 앉아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잠시 쉬어볼까용.




아아. 따뜻한 날씨 탓에 졸음이...


가든구경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Church Street 향합니다. 몽클레어의 다운타운이라고 해야겠네요.  




종이로 만든 꽃이 너무 감쪽같네요. ㅋㅋㅋ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나봐요.




고스트버스터즈 주제가를 연주하는 아저씨들. 이 노래, 가벼운 느낌의 노래라고 생각했는데 꽤나 묵직한 느낌이 나게 연주를 하네요. 맘에 들어. 


25 Church Street Montclair NJ 07042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컵케익 가게.







유혹을 참지 못하고 사오고 말았어요. 흑!




아기자기한 맛이 물씬 묻어나는 몽클레어 탐방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