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Alabama

앨라배마 어번 맛집 Fratelli's Ristorante Italiano

반응형


시골 어번은 남부 특유의 보수적 성향 때문인지 식당이 다양하지 않아요. 그나마 최근에 한국인, 중국인의 유입이 많아지면서 아시안 음식점이 생기기 시작했지만 욕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어번에서는 차라리 미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이탈리안 음식이나 미국 음식을 먹는 게 더 낫습니다.   

제가 소개드릴 곳은 어번에서 유명한 한국 식당 나루터 옆에 있는 이탈리안 식당입니다. 저녁에 우연히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많길래 꼭 가봐야지 생각했던 식당입니다. 평일 점심은 저녁보다 음식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평일 점심이라 한산하지요.


식전 빵은 크게 대단한 건 없어요. 


애피타이저로 시킨 칼라마리. 맛있어요. 


저는 바질 페스토 파스타를 시켰어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 두 개 다 맛있어요. 0-0


식당 벽에 붙어있는 칠판에 써 있던 디저트인데 너무 배가 불러서 투고로 가져왔어요. 이것도 알뜰하게 잘 먹었습니다.  


저에겐 징크스가 하나 있는데요. 어번에 있는 동안 '맛있다, 괜찮네, 또 가고 싶다' 라고 느낀 맛집은 다 문을 닫았어요. -_-;; 여기도 제가 엄청 맛있게 먹은 식당이니까 없어지기 전에 가보세요. 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