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Washington D.C.

[미국여행] Washington D.C. - 죠지타운 (George town)

반응형

Wisconsin Ave NW와 M st NW가 만나는 곳이 죠지타운이다. 유명한 컵케익집 방문이 주 목적이였으나 이 동네... 너무 예쁘다! 언제나 우리의 빵빵한 방광문제를 달래주는 고마운 스타벅스. 


우연히 들어간 유기농 비누샵. 완전 비싸다.



이 가게에 이 토끼가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얘 좀 무섭다. ㅎㄷㄷ


꽃이다! 목련이긴 하지만 꽃을 봤다! ㅋㅋㅋ


죠지타운의 모습들. 마치 윌리엄스버그같은 분위기를 풍기지만 여기는 원래 있던 브랜드가 마을의 건물과 오묘하게 스며들어간다고나 할까. 어울리지 않는 듯 하지만 전혀 어색함이 없다.







곰배님이 죠지타운컵케익의 긴 줄을 기다리는 동안 나는 여기저기를 뽈뽈대며 사진을 찍었다.



저 다리를 건너면 버지니아주로 넘어간다.


여기는 엑소시스트에 나온 계단이였다고 기억한다. 맞나? 


죠지타운 대학교. 이쯤에서 곰배님이 빨랑 오라고 전화해서 되돌아갔다.





뭐...역시나 길치인 나는 쫌 헤매다가 곰배님과 조우했다. 킥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