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Colorado

[미국 여행] 콜로라도 트립 6일 차/아스펜/애스펀/ASPEN/

반응형

 

갑자기 제 블로그에 방문자 수가 천정부지로 올라서 전 티스토리 버그가 생긴 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제가 다음에 소개됐네요. 찾아와 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이런 일은 처음이라 꿈을 꾸는 것 같았어요. ^^ 비록 일일천하였지만...

 

 

2017년 7월 8일. 다시 콜로라도 트립 6일 차. 힘겨웠던 머룬벨 트레일을 마치고 버스 정류장이 있는 곳으로 돌아와 뭐라도 먹기로 했어요.

 

멀리 갈 힘도 없었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열린 식당 아무데나 들어가서 좋아하는 재료 들어간 메뉴 골랐는데, 이게 또 기냥 맛있어 버리네요. -_- 배고파서 그래.

 

머룬벨 셔틀 버스 정류장 근처에 다운타운 가는 무료 버스도 있어요. 그거 타고 다운타운으로 슝~ 계획에 없던 트레일을 하는 바람에 다운타운을 가긴 했지만 흥이 나질 않았어요. 분명 예쁜 마을이였는데 몸이 안 따라주니...-_-;; 그래서 많이 둘러보지 못했어요. 일단 원래 계획에 있던 곤돌라로 고! 원래는 이 날 꼭대기에서 하는 음악회를 보려고 했는데 이미 시간이 글렀어. 자세한 스케줄은 여기에서. http://www.aspenmusicfestival.com/events/calendar 

 

 

 

아스펜 다운타운은 뭔가 잘 사는 동네같아요. 막 보석 팔고, 명품 팔고, 비싼 차 팔고. 길거리에 꽃도 아낌없이 심어져 있고.

 

거리도 너무 예쁘고. 힘이 들어서 많이 보지 못했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뿐이예요.

 

 

 

술 취한 아빠가 왜 저기에 널부러져 계실까. 

 

 

 

 

 

 

 

 

아스펜도 유레이처럼 산으로 둘러쌓인 마을인데 유레이보다 세련된 느낌이 강해요. 

 

돌아가는 버스를 찾아 타는 게 좀 헷갈리긴 했는데, 그래도 운전 안하고 편하게 버스 타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왜 우리만 빼고 모든 사람들은 여유로워 보일까요? 저들도 나름 고민과 치열한 상황에 놓여있을 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우리도 누군가의 눈에는 여유로워 보이고 부러운 삶을 살고 있겠죠? 늘 감사하며 살아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