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Los Angeles

[LA] 꼭 가야할 뮤지엄 LACMA/MILK

반응형

 

일명 라크마라고 불리는 엘에이 카운티 뮤지엄이예요. 입장료 없이 볼 수 있는 가장 유명한 urban light 가 먼저 눈에 띄네요. 엘에이 일대의 폐기 처분에 놓인 가로등으로 재탄생된 작품이예요. 저는 낮에 가서 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았지만 밤에 가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네요. (사실 해가 지면 무서워서...)

 

거대한 규모에 맞게 보유하고 있는 작품들도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일단, 뱅크 오브 아메리카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한 달에 한번 뮤지엄 데이를 노려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어요.

 

작품들이 워낙에 많았기 때문에 사진 찍기도 지쳐서...

 

올라가는데 파란 하늘이 막 보여, 하아! 미치겠군요.

 

 

 

 

 

 

 

 

 

노란 고무줄 같은건데, 사실 별거 아닌건데...다들 너무 좋아하네요. 다들 좋아하면 된거죠, 뭐. 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먹으러 간 곳은 밀크라는 곳이예요. (아아! 엘에이는 맛집이 너무 많아요.)

 

 

요런 달달이들이 많지만

 

 

정작 우리가 먹은 것은 파니니와

 

버거. 왠지 여기서는 달달이들만 맛있을 것 같은데 으음~ 노노~ 맛있게 먹었답니다. ^^

 

그리고 후식으로는 이 때(2014년) 처음 접해본 아이스크림 샌드로 마무으리~ 

 


그리고 건너편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angelini osteria 가 있는데요, 여기도 맛있음!!! 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