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

[싱가포르 여행] 5일차 - 가든스 바이 더 베이/플라워 돔/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슈퍼트리 그로브

반응형

 

 

싱가포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로 가볼게요.

이 곳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 묵으면 호텔타워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갈 수 있는데 그 길이 또 그렇게 멋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날은 다른 호텔에 묵었기 때문에 bay front역 B번 출구에서 드래곤 브릿지를 건너서 갈거예요. 

 

아아 다음날이면 저 호텔에서 묵을 수 있어요. ㅜ.ㅜ

 

먼저 플라워돔을 둘러볼게요. 티켓은 첫날 차이나타운에서 구매했어요. 플라워 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는 오픈을 안 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에 일정을 정하세요.

 

꽃도 무지하게 많고 장식도 무지하게 많고 사람도 무지하게 많답니다. -_-

 

 

 

 

 

 

 

 

가장 핫한 장소. 사람들이 떠나질 않아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조명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네, 이때까지만 해도 좋았지요. 하하.

 

 

기프트샵에도 살짝 들러 구경도 하고

 

아~ 이런 것도 갖고 싶다.

 

 

 

옆에 있는 클라우드 포레스트로 가려고 나오니 해가 완전 져버렸네요. 클라우드 포레스트에서 우리의 운명은 과연???

반응형